연구
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인문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
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2020-1학기 출석인정 안내
작성자 김민경 분류 학사
공지대상 등록일 2020-02-18 마감일 2020-02-1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504
공지부서 인문대학교학팀 
첨부파일
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위기관리 단계가 '경계'로 격상되었고 2주간 개강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. 개강 이후 자가격리자 및 입국지연자 발생의 소지가 있어 해당 학생들의 불이익을 최소화하고 교내 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고자 아래와 같이 2020-1학기에 한하여 출석인정을 특별 승인한다고 합니다.

  . 출석인정대상 : 2020-1학기 재학생 중 코로나19 바이러스로 인한 자가격리자(중국을 다녀온 학생, 감염증 증상 보유자), 입국지연자 및 감염증 의심증상 학생
  
  나. 출석인정기간 : 입국 이후 14(자가격리기간), 바이러스로 인한 입국지연기간 및 감염증 의심증상 학생에 대한 치료기간
    ※ 학사과정 학사운영규칙에 따라 출석인정기간은 최대 4주 이내로 제한하고 그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경우 휴학 권고  

  다. 출석인정 승인절차(간단 매뉴얼 별첨)  

순번

출석인정신청 및 승인 절차

접속 절차

1

출석인정신청 및 증빙서류(스캔본) 첨부

담당교원에게 오프라인 제출절차 생략

AIMS2>전자출결>출결변경신청

2

출석인정 승인처리

승인시 전자출석부에 자동 반영

AIMS2>전자출결>출결변경신청관리


  라. 출석인정 증빙 서류

  - 교육부 학생 감염병 예방위기대응 매뉴얼(2016.12.)에 따라 제출서류 범위를 아래와 같이 확대함
 

구분

제출 서류

자가격리자,

감염증 의심증상 학생

출입국기록 확인서, 진료확인서, 의사 소견서, 의사 진단서, 처방전, 계산서, 영수증 중 택1하여 제출

입국지연자

출입국기록 확인서



첨부파일로 관련 자료 첨부해 드립니다.

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인 문 대 학 교 학 팀

인문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
이전 [대학원]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문(변경일정 재안내)
다음 인문대학 수강신청 유의사항 및 마지막학기 기초과목 미수강자 신청 안내
  • 목록 인쇄[새창열림]

빠른 이동 메뉴

quick
  • potal
  • 중앙도서관
  • E클래스
  • 학사정보
  • 장학정보
  • 증명서발급
  • 취업정보
  • 헬프데스크
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
아주대학교
  • 우)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사학과 대표전화:031-219-2802
  • COPTRIGHT(C)2013 Department of History. All Right Reserved.
  •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[새창열림]